서브 헤더 뒤로가기 버튼   서브 헤더 홈 버튼   커뮤니티    
  • Q 비회원인데,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화살표
    A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란에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   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주문완료 후 발송된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Q 회원 휴면계정은 어떻게 해제하나요? 화살표
    A 12개월 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계정은 정보 보호를 위해 휴면 처리되고, 개인정보는 분리 보관됩니다.
    휴면 해제는 본인인증 후에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Q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기간이 궁금합니다. 화살표
    A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계이체일 경우 등록한 본인 계좌로 당일 환불이 되고,
    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취소 후 영업일기준 3~5일 소요됩니다.

     
  • Q 결제방법이 일반결제와 복합결제로 나눠져 있는데 차이점이 궁금합니다. 화살표
    A 아울샵에서는 결제방식이 일반결제와 복합결제라는 두가지 방식이 있습니다.
    일반결제는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.
    복합결제는 총결제금액이 90만원 이상일 경우 가능합니다.
    복합결제는 다음과 같이 3가지 방법 중에서 선택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1. 신용카드 : 카드종류와 카드사 구분없이 5개까지 분할결제
    2. 금융할부 : 상품의 대금을 일정기간 분할하여 상환하는 방식의 구매대출 금융서비스
    3. 금융할부+신용카드

    * 복합결제 방법중에 상기 2,3번과 같이 금융할부가 포함되는 경우는,
      주문취소가 결제대기 단계까지 가능하며, 결제완료 후에는 불가합니다.
    * 선택사항으로 추가 현금결제도 가능합니다.



     
  • Q 결제대기(입금대기)는 어떤 경우인가요? 화살표
    A 복합결제로 주문을 할 경우 구매자가 2가지 이상의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데 있어 모두 완료하기까지
    소요되는 과정입니다.

     
  • Q 교환 및 반품신청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화살표
    A 교환 및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.
    기간이 경과하여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    기간이 경과하였으나 문의없이 임의로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거절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  • Q 배송조회가 안돼요 화살표
    A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며 다음 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  만약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     
  • Q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 화살표
    A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Q 회원 탈퇴 후에 재가입 할 수 있나요? 화살표
    A 회원 탈퇴 후 1개월 뒤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 가입으로 처리되며, 탈퇴 전의 회원 정보, 거래 정보, 쿠폰 등은
    복구되지 않습니다.
    만약, 부정 거래 등의 사유로 강제 탈퇴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